アニメ?アニメ!/지!름!

[음반]Will(마키노 유이) ,Jewelry(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ed)을 구입했습니다.

MiTomoYo 2018. 3. 29. 23:31
728x90


요즘 갑작스럽게 절제가 안되는 소비를 하는 것 같아서 조금 걱정입니다.... 물론 목돈을 과감히 포기하면 더욱 화려한(?)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지만 말이죠 ㅎㅎㅎ;;;


여튼 이번에 구입한 물건들입니다.


1. Will - 마키노 유이 미니 앨범(2018년 3월 21일 발매)

마키노 유이의 새 미니앨범인 'Will'이 발매되었습니다. 이번에는 DVD가 딸려있지 않은 통상반으로 구입을 했습니다.   수록된 곡은 총 6곡인데, 지난 번에 발매된 싱글 'Reset'에 수록된 곡인 'Reset'과 'Colors of Happiness'가 각각 새로운 편곡을 거쳐서 수록되어있습니다. 두 곡 모두 좋게 들었던 편이어서 어떤 방식으로 곡이 바뀌었을지 기대가 됩니다.

특히 'Reset'은 아카펠라 버전으로 수록이 되었는데, Youtube에서 스페셜 영상으로도 업르드가 되어있습니다.



나머지 곡들도 어떤 곡들일지 기대가 됩니다.


2. Jewelry(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ED 수록곡, 하야미 사오리 싱글)

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의 엔딩으로 수록된 Jewelry 음반입니다. 하야미 사오리의 4번째 싱글음반이기도 하구요. 저는 사쿠라의 팬이기에 일러스트가 그려진 통상판을 구입했습니다.

조금 웃긴 얘기일 수도 있겠지만, 아직까지 클리어카드는 한 편도 보지는 않았습니다... 뭐 다양한 방법으로 볼 수는 있겠지만, 정상적인 방법은 아닌지라 그냥 제대로 방영을 해줄 때나, 아니면 5월부터 배송이 올 블루레이로 시청을 할 계획입니다...

이야기가 살짝 샜습니다. 여튼 얼른 리핑 떠서 들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