アニメ?アニメ!/허접한그림

[마법소녀 마도카☆마기카]큐베를 그려보았다!

MiTomoYo 2014. 6. 30. 21:20
728x90

시간이 날 때 종종 애니메이션을 보는 편이다. 그러다보니 종종 잉여로울 때 그림을 그리는 편인데 이곳저곳에다 그리다보니 휴지통을 거쳐서 버려지는 그림들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. [각주:1] 문득 블로그에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 그림을 그려본 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볼 생각이다.


그래서 가장 최근에 본 애니메이션인 '마법소녀 마도카☆마기카'에 나오는 XX 개객기 큐베를 그려보았다. 아직까지는 인물 캐릭터를 그리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당분간은 이런 비인간형 캐릭터를 그려보면서 연습을 해 볼 생각이다.


<중간 과정>




그리다보니 중간 과정들을 찍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, 아쉽게도 맨 처음의 대략적인 윤곽을 나타낸 스케치는 찍지 못했다. 특히 가장 그리는데 어려웠던 것은 꼬리 부분이었는데, 꼬리 부분이 수정을 거듭해도 굉장히 어색하게 느껴졌었다. 나머지 부분들은 그럭저럭 수월하게 그린 것 같다.


<완성 - 1>


원본 그림을 보면 뒷다리 한 쪽이 바깥으로 나와있었는데, 그 부분은 내가 그린 그림에서는 상당히 어색한 것 같아서 안쪽으로 집어넣었다. 사진을 자세히 보면 꼬리 쪽을 지웠다가 다시 그린듯한 흔적이 보인다.


<최종 완성본>

오른쪽 귀를 좀 더 크게 수정했다. 펜으로 마무리를 지어보려 했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펜이 두꺼운 것들 밖에 없어서 말았다.

  1. 절대 잘 그려서 그런 것이 아니다!!! [본문으로]
728x90